네푸네푸빌런의 한국어패치 지상락원

근황 본문

카테고리 없음

근황

네푸네푸빌런 2023. 10. 4. 11:05

수 년간 좀 힘들었습니다ㅎㅎ (거의 죽다 살아남)

록맨 에그제3는 GBA의 메모리 관련 문제로 인해 작업이 지연되고 있었으나, 최근 스팀으로도 발매가 되어 PC버전을 기반으로 작업이 진행중이지요. 저는 일본어는 거의 모르고 GBA 프로그래밍이나 글꼴 관련 문제를 담당하고 있었으나, 최근에 발매된 어드밴스드 컬렉션은 특별한 프로그래밍 관련 문제가 없습니다.

당연히 제가 할 일이 없다보니 아마 버스팅블랙캣님께서 혼자 하시지 않을까 싶네요. 제가 딱히 블랙캣님보다 프로그래밍을 잘하는 것도 아니라서 정말로 그닥 도울게 없습니다ㅋ(뛰어난 프로그래밍 능력, 구조 분석 능력 등을 가지고 계십니다ㄷㄷ) 해봐야... 예쁜 글꼴을 찾거나 오류 테스트라고 주장하는 게임 플레이 정도?

계속 바빠서 뭐가 제대로 될지는 모르겠지만, 세가가가나 다시 잡아볼까 합니다. 설정이 너무 어처구니가 없는데 이런게 딱 제 취향입니다.

 

 

그리고 여러 사이트들 보다보면 (제가 패치한게 아니더라도) 댓글에 가끔 보이던데 한패결과물에 너무 뭐라고 하지는 말아주세요.

물론, 각종 오류에 대한 제보는 누구나 환영할겁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