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푸네푸빌런의 한국어패치 지상락원

네푸네푸빌런의 한국어패치 블로그 본문

공지사항

네푸네푸빌런의 한국어패치 블로그

네푸네푸빌런 2018. 10. 22. 19:38

안녕하세요. 네푸네푸빌런입니다.


한국어패치를 진행하며 작업내용이나 각종 자료들은 잘 분석해서 한식구 카페에 올리고 있지만 작업 조금 하고 올리고 또 조금하고 올릴 수는 없는 노릇이고 카페라는 공간에 아무렇게나 글을 올리는 것도 조금 그래서.. 아무 소리나 하고자 블로그를 만들었습니다.


작업 도중 사소한 것들을 올리는 공간으로 쓸 생각이나 거의 일기장이나 낙서장처럼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냥 일기장 같은 것이므로 글도 대충대충에 작업내역 같은것도 대충대충 적을것 같은데 혹시라도 구경하시다 궁금한점 생기면 부담없이 물어봐 주심됩니다.

나중에 글을 좀 다듬겠지만 한동안은 컴퓨터에 있는 작업노트를 그대로 올릴것이므로 좀 불친절하게 보일지도 모르겠네요ㅎㅎ


- 한국어패지 작업 -

제가 작업하다가 별 생각없이 올리는 작업 내역이나, 어떤 식으로 문제를 해결하였는지 적어두는 공책 같은 공간입니다. 중요내용이라면 한식구카페에 똑같은 내용이 올라갈겁니다.


- 한국어패치 소개 -

제가 작업한 결과물을 엉망진창 맘대로 소개하는 공간입니다. 카페에도 같은 작업물을 소개하겠지만 엉망진창으로 올리기엔 블로그가 좋을 것 같아서 만들었습니다.


- 한국어패치 강좌 -

한국어패치 하시는 분들 블로그에 자주 보이길래 만들었는데 이미 좋은 강좌들이 많으므로 제가 작업한 것들 가운데 일부 내용을 강좌로 만들어 올릴 것입니다. 


제가 한국어패치를 하는 모든 게임은 제가 하려고 한 것들이니 요청은 하지 말아주세요.